[20기] Grand YF Hotel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2023.01.09 트렌드 크리에이터 1기
YF HISTORY


안녕하세요!  KT Y퓨처리스트 트렌드 크리에이터입니다. 

지난 9월 2일, Y퓨처리스트 20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Y아일랜드로 떠났던 그때가 어제 같은데, 벌써 수료식이라니요! 
특히 비대면으로 이루어졌던 발대식과는 달리 대면으로 이루어져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6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그 순간을 함께 하러 가보실까요?





Welcome to Grand YF Hotel!


무더운 여름의 끝자락, KT Y퓨처리스트 20기의 마지막을 축하하는 수료식을 Grand YF Hotel에서 진행했는데요! 이번 수료식은 호캉스 컨셉으로 열심히 일한 Y퓨처리스트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했다고 합니다.

그랜드 와프 호텔에서 진행된 호캉스,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이번 수료식은 10명의 빛나는 수료식 TFT들이 한 달간 밤낮으로 일하며 탄생한 행사인 만큼, 수료의 아쉬움을 훨훨 날려버릴 정도로, 즐겁고 짜릿한 순간들로 가득했는데요!

'호캉스'라는 컨셉에 맞추어, 드레스코드는 깔끔한 '화이트'톤이었습니다. 호캉스인 만큼, 소지품은 최소화하라는 공지가 있었는데요! 어떤 행사가 기다리고 있을지 너무 궁금했었답니다.


행사를 보다 더 즐겁게 진행하기 위해 201호부터 209호까지 그랜드 와프 호텔의 객실에 배정했다고 하는데요! YF 6명과, YM 2명으로 구성된 팀원들과 수료식을 즐겼답니다.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참여하지 못하는 YF, YM를 위해 비대면 화상회의실(zoom)을 통해 온라인 수료식을 동시에 진행했답니다. 행사장 내 생수 외 취식은 금지되어 있어 호텔 측에서 제공하는 웰컴드링크와 함께 시작된 수료식!

그 뜨거웠던 순간, 한번 만나러 가보실까요?





9층 카지노 Zone
팀별 레크리에이션 타임!


호캉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실무진 인사말이 있었는데요! KT 최찬욱 팀장님께서 6개월간 활동한 YF 20기들의 수료를 축하하는 축하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다음으로는 별 레크리에이션으로 아는 형님 게임으로 유명한 문장 만들기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뒤죽박죽 섞여있는 단어들을 조합해서 문장을 만들고 그 문장에 있는 지령대로 미션을 수행하면 됩니다.

정답을 안다면 손을 들고 자신이 속한 객실의 호수를 말하고 정답을 외치면 되는데요! 예를 들어, 위의 사진처럼 무작위로 섞여있는 단어들을 조합하면 '오늘 생일인 사람 찾아오기'라는 답이 완성됩니다! 정답을 맞춘 후 지령을 수행하면 미션 클리어인데요.

문제가 공개되고 5초 만에 정답을 맞히는 YF들! 정말 엄청난 스피드를 보여줬습니다. 역시 게임 장인들이네요!

위의 사진은 '날 따라해봐요 와프 사랑해!' 라는 문장의 미션을 수행하는 사진인데요. 사진만 봐도 수료식의 열기가 고스란히 전해지지 않나요? 팀별 레크레이션을 가장 활발하게 참여해준 201호 팀이 1등을 했답니다!



19층 VIP 라운지 Zone
깜짝 럭키드로우!


19층 VIP 라운지에서 진행된 단체 레크리에이션은 바로 '럭키드로우'인데요!

1st 잭팟 2명에겐 에디터가 정말 애정 하는 브랜드인 '탬버린즈 멀티프레그런스', 2nd 잭팟 1명에겐 향이 정말 고급 진 '르라보 핸드워시와 핸드크림'! 3rd 잭팟 1명의 상품은 바로 에디터가 가장 탐났던 '시현하다 촬영권'이었습니다!

당첨된 YF, YM분들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럭키드로우를 뽑을 때, 행복 회로를 돌리면서 시현하다 촬영 날을 상상하고 있었지만 아쉽게도 당첨되지 못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에디터도 꼭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20주년 기념, 가면무도회!


수료식 호캉스가 진행되는 날 오후, 가면무도회가 있었는데요!
와프 호텔에 초대받은 YF/YM 중 무대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이 지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호화스러운 상품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가면무도회의 주인공이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5명의 각양각색 YF들이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고, 나머지 YF들은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뽑았습니다. 참가자들은 발라드, 랩,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불렀는데요! 정말 가수 뺨치는 실력파부터 아이돌 저리 가라 할 정도의 매력을 가진 상큼파까지 다양했습니다.

매우 치열한 투표 결과 다비치의 8282를 부른 '맥모닝불여일견(정체: 중앙대 YF 김하늘)'이 최대 득표를 얻어 우승을 차지해 노보텔 애프터눈 티세트(2인)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가면 무도회 우승자님 무대 너무 잘 봤어요. 다비치가 무대 행사 온 줄 알았답니다!






띵동! 벨보이가 들려주는 사연

그랜드 호텔에는 수년간 이어져온 특별한 전통이 있다고 하는데요! 보이들이 호텔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듣고, 이야기의 주인공에게 전달해 준다고 합니다. 와프 호텔에 20주년을 맞은 Y퓨처리스트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벨보이가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각종 활동으로 친해진 YF, YM 더 나아가 운영국, 실무진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까지 각양각색의 진심이 전해지며 많은 YF, YM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사연을 들을 때, 에디터도 너무 뭉클해서 마음으로 엉엉 울었답니다.





두구 두구, YF&YM 우수 활동자 발표!


수료식의 마지막 순서로는, 활동 우수자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는데요.

YM, YF 활동 우수자를 비롯하여 다양한 방면의 활동 우수자들이 뽑혔습니다.
우수자들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졌는데요, 특히 YM 활동 우수자들에게는 무려 맥북 에어가 주어졌습니다!

자세한 우수자 명단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활동 우수자로 뽑힌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모든 YF, YM 모두 활동하는 6개월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료식 TFT의 생생 후기, YF & YM 인터뷰!
수료식 TFT의 생생 후기

수료식의 더욱 생생한 후기를 위해서 수료식 TFT 이서영YF, 조민재YF 두 분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수료식 TFT 팀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듣게 되니 수료식이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오는데요,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해준 수료식 TFT 팀에게 다시 한번 박수를 보내봅니다!


YF&YM에게 물었다, 나에게 Y퓨처리스트란?






6개월이라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속에서 각자의 반짝거리는 빛을 보여준 YF 20기!

모두에게 Y퓨처리스트가 새로운 시작에 대한 발판이 되었으면 하며 KT YF 20기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KT Y퓨처리스트 21기의 활약도 기대해 주세요!

지금까지 KT Y퓨처리스트 트렌드 크리에이터였습니다.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