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아티스트 프로젝트' 의 첫번째 주인공을 만나다!

127

Y의 새로운 컬쳐프로젝트 'Y 아티스트 프로젝트' 를 시작합니다! 


Y, 아티스트를 만나다.


Y 아티스트 프로젝트 첫 번째 아티스트 127(일이칠)


특별한 만남이 만들어낸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127 #일러스트작가 #스튜디오127



Y의 컬쳐 프로젝트 'Y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릴 일러스트레이터 127 작가를 소개합니다. 127 작가의 작품은 개성이 뚜렷합니다. 일상에서 영감받은 소재를 선명한 색감과 볼드한 라인으로 표현하는 특유의 표현법으로 누가 보아도 '127 작가 작품이구나'라고 말할 수 있죠.


그는 유퀴즈온더블럭 시즌2, CJENM,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해왔으며 작품과 굿즈를 실제로 만날 수 잇는 스튜디오127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127 작가님의 스튜디오가 더 알고싶으시다면?



@studio.127.officail 자세히 보러가기



#블랙박스 #일상 #영감








작품의 인물 들의 눈은 모두 블랙박스로 가려져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블랙박스 위 작품의 키워드나 인물의 이름을 넣어 작품을 보는 재미를 선사해요.

이런 표현에 대해서 작가는 '사람의 시선이 집중되는 눈을 가려 눈으로부터 멀어진 것들의 형상의 디테일을 직관적으로 관찰할 수 있도록 그리는 것이 특징인데, 이 점이 마치 다른 사람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관심사로 나만의 즐거움을 채워나가는 Y의 빛나는 일상을 닮아있는 것 같아요'라고 말합니다.



#Y아티스트 #Y끼리PIA #핸드앤몰트








있는 그대로 빛나는 'Y'와 닮은 가치, 디자인을 보여주는 127 작가의 Y작품은 국내 수제 맥주 NO.1 핸드앤몰트와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감각적인 맛과 127 아티스트의 상상력을 더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Y끼리 IPA!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맥주가 6월 중순 주요 백화점과 프리미엄 주류샵 위주로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Y감성 듬뿍 담긴 디자인,, 벌써 떨리는군(ノ*゜▽゜*)



뒤로가기